설화수, 대표 스테디셀러 ‘에센셜 라인’ 리뉴얼 출시
독자 성분 ‘자음단®’에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 완성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로 피부 속부터 맑게 차오르는 힘 있는 피부 선사
홀리스틱 뷰티를 대표하는 글로벌 럭셔리 스킨케어 브랜드 설화수가 대표 스테디셀러인 ‘에센셜 라인’을 리뉴얼 출시했다.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자음수 EX’ 및 ‘자음유액 EX’, ‘탄력크림 EX’의 총 3가지 제품으로 구성돼 있다. 새로워진 에센셜 라인은 독자 성분인 ‘자음단®’과 3종 보습 장벽 성분을 더해 진정-보습-장벽의 3중 근본 케어를 완성했다. 기능성도 강화해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주는 웰에이징 케어 제품으로 업그레이드 됐다.
국내 보습 스킨 및 로션 시장에서 11년 연속 1위를 달성한 ‘자음수 EX’와 ‘자음유액 EX’에는 매화 추출물을 카르노신 및 글루타치온과 배합해 강력한 항산화 및 항당화 효과를 제공하는 ‘설화투명단TM’이 함유돼 있다. 피부에 새로운 활력을 주는 ‘설화투명단TM’이 제품 사용 후 단 7일 만에 맑고 투명하게 차오르는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더불어 ‘탄력크림 EX’에도 28년 동안 진화를 거듭한 특화 성분인 ‘탄력지선체TM’가 함유돼 있어 피부 보습과 탄력을 동시에 집중 관리하는 효과를 제공한다. 이를 통해 고객 사용 만족도 100%를 기록하는 놀라운 결과를 보이기도 했다. 부드러운 질감의 제형이 탄력 있게 흡수돼 탄탄하게 빛나는 피부를 선사한다.
새로운 설화수 에센셜 라인은 무겁지 않은 사용감으로 보습과 동시에 초기 노화까지 관리해 매일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2월 20일 아모레퍼시픽의 공식 온라인 판매 채널을 통해 사전 출시됐으며, 3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매장과 플래그십 스토어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성공하는기업들 > 미용'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25, 화장품 매출 30% 증가에 소용량 더마 화장품 확대 고품질의 가성비 화장품으로 뷰티 시장 공략 (1) | 2025.02.19 |
---|---|
이니스프리, 지속되는 강추위에 지쳤던 피부를 케어해줄 속광 스킨케어 아이템 제안 (0) | 2025.02.19 |
햇빛연구소 셀퓨전씨, 수분 크림과 클렌징 폼 2종 군부대 마트 입점 (0) | 2025.02.14 |
라라동물의료원, 와디즈에서 닥터라라 펫 수분크림 크라우드펀딩 시작 (0) | 2025.02.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