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는 지난해 11월 진행한 사전 예약에서 1만 2000개(1000세트)가 완판된 데 이어, 고객들의 지속적인 추가 입고 요청에 힘입어 애초 예정됐던 2025년 5월 출시 일정을 보다 빠르게 앞당겼다.
이달 22일 아이스팝과 블루라즈베리 2종 각 3만3000개씩 총 6만6000개의 물량을 매장에 선도입하며, 이어 오는 3월부터는 2종을 추가해 총 4종으로 라인업을 확대해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의 본격적인 판매를 진행할 계획이다.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은 구독자 약 5000만 명에 달하는 유명 유튜버 KSI(2500만 명)와 로건 폴(2360만 명)이 공동으로 론칭한 스포츠음료 브랜드다. 두 유튜버의 영향력과 온·오프라인상의 화제성을 바탕으로 현재 영미권 청소년들 사이에서 ‘가장 핫한 음료’로 자리 잡았다.
실제로 GS25가 지난 11월 진행했던 사전 예약 행사에서도 20대 이하 구매 비중은 38%, 30대 36%로 30대 이하 고객 비중이 70%를 넘어섰다.
GS25는 프라임 하이드레이션이 글로벌 트렌드를 선도하는 음료인 만큼, 이번 국내 출시를 통해 MZ세대 고객들에게 새로운 맛과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편 스포츠음료 시장은 최근 ‘헬시 플레저(Healthy Pleasure)’ 트렌드와 러닝 열풍에 힘입어 꾸준한 성장 추세를 보이고 있다. GS25의 스포츠음료 매출도 매년 두 자릿수 성장을 기록 중으로 2022년 11.5%, 2023년 14.8%, 2024년에는 18.4%의 신장률을 보였다.
특히, 최근에는 제로 칼로리와 프로틴 음료 등 건강 지향적인 상품이 확대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GS25는 여기에 해외 유명 스포츠음료까지 라인업을 확대해 소비자 선택 폭을 넓혀 간다는 방침이다.
'성공하는사람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한복 입장 무료 혜택’ 등 풍성… 강아지숲 설맞이 특별 이벤트 (0) | 2025.01.23 |
---|---|
제주삼다수 ‘리플레이’ 공병 수거 캠페인 전개 (2) | 2025.01.23 |
자연의 건강함을 전하는 브랜드 퓨어바이, 엑스트라 버진 100% 아보카도 오일 출시 (0) | 2025.01.23 |
GS25, 현금처럼 사용하는 실물형 기프트카드 첫 출시 (0) | 2025.01.22 |
LG생활건강, 과일·채소 세척 성분 담은 ‘SAFE 올인원 타블렛’ 주방세제 출시 (0) | 2025.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