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2025/01/22 7

광천동 싱크대막힘 개수대 물이 내려가지 않을때 광주광역시 유촌동 씽크대 뚫어주는곳 세면대수리 설비 업체

안녕하세요싱크대 물이 잘 내려가지 않는다고 합니다고객님 출장 방문 요청하여 시간안에 방문 갑니다      고객님댁에 도착하여막힌 싱크대 상태가 어떤지 확인 합니다      싱크대에서 음식물 분쇄 하는과정에서 배수 라인 하수 라인 막힌상태 입니다       싱크대 배수 라인 트랩 구간 주름호스구간 분리 하여 석션 합니다      막혀 있는 싱크대 전용 하수구석션기 사용하여 석션 합니다 하수구 안에음식물 제거 됨니다      싱크대 배수 라인 하수 라인전문장비 사용하여 뚫어주는 작업을마치고 싱크대 물내림 테스트진행 합니다 이젠 싱크대 물이 바로 내려 갑니다      보통 싱크대막힘은싱크대 사용할때 배수 라인 하수 라인으로 들어가는 기름 유지방 음식물때문에 막히는 경우가 발생 합니다      상담문의환영합니다..

GS25, 현금처럼 사용하는 실물형 기프트카드 첫 출시

기프트카드는 △1만원, 3만원, 5만원으로 구성된 금액형과 △최소 만원 단위로 최대 50만원까지 충전할 수 있는 충전형 등 총 2종이다. 2종 모두 전국 GS25 매장에서 구매 및 사용 가능한 GS25 전용 기프트카드다. 충전형 기프트카드의 경우 일부 행사 품목에 대해 결제 시 1+1, 2+1, 10%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GS25는 기프트카드가 일회성 결제 수단에 머무르지 않도록 자사 캐릭터 ‘무무씨와 친구들’ IP를 디자인에 녹여, 소장 가치를 높였다. 특히 설 명절을 맞아 한복을 차려입은 무무씨와 친구들이 그려진 한정판 기프트카드 2종도 출시했다.실물 형태의 GS25 전용 기프트카드가 출시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현금 없는 사회로 전환되는 가운데 선물이나 용돈을 기프트카드로 대체하는 트렌드..

LG생활건강, 과일·채소 세척 성분 담은 ‘SAFE 올인원 타블렛’ 주방세제 출시

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은 식기세척기부터 과일·채소까지 두루 세정할 수 있는 제품이다. 향, 색소, 표백제, 보존제[1]를 뺀 4무(無) 포뮬러를 적용했다. 설거지를 마치면 타블렛과 필름이 투명하게 녹아 없어져서 얼룩 걱정을 덜었다. 이처럼 순한 처방으로 식기세척기 세제로는 드물게 ‘과일·채소용 세척제’로 신고된 점도 돋보인다. 그래서 젖병과 유아 식기류를 씻을 때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세이프 올인원 타블렛은 순한 세제이지만 세척력은 매우 강력하다. 기름기를 분해하는 베이킹소다와 비린내 제거에 탁월한 구연산, 물때를 방지하는 소금 성분을 함유해서 한 알로도 충분하게 설거지할 수 있다. 제품 출시 이전 고객만족도 조사[2]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이 고기 기름과 빨간 양념, 눌어붙은 밥풀이 잘 제거돼 ‘매우 ..

글·사진·영상을 한 번에… 다이얼독 ‘알림장’ 출시

‘다이얼독 알림장’ 소개다이얼독 알림장의 특징은 ‘사진&영상 첨부’, ‘임시 저장’, ‘예약 전송’이다.알림장에는 영상 1개를 포함해 최대 50장의 사진 및 영상을 첨부할 수 있다. 영상은 최대 1시간 길이에 1GB 미만, 사진은 개당 최대 30MB 미만으로 업로드할 수 있으며, 한 반려견에게 하루에도 여러 개를 보낼 수 있고, 여러 마리를 선택해 한 번에 보낼 수도 있다. 동시에 여러 마리에게 보내더라도 알림장은 개별로 전달돼 회원은 자신을 제외한 다른 사람이 받았는지 여부는 알 수 없다.업체는 ‘임시 저장’을 통해 작성 중에 있는 알림장을 보관하고 다시 불러와 이어서 작성할 수 있다. 틈틈이 기록해 뒀다가 한 번에 전송하고 싶을 때 사용하면 유용하다.또한 ‘예약 전송’을 통해 알림장을 보낼 날짜와 시..

하림, 신제품 ‘오!늘단백 프로틴바’ 출시 기념 신상위크 진행

하림 ‘오!늘단백 초코바’는 부드러운 밀크초콜릿으로 겉면을 풀 코팅해 달콤한 풍미를 살린 제품이다. ‘저속 노화’ 트렌드에 맞춰 당 함량을 3g으로 낮췄다. 개당 16g의 단백질과 7000mg 이상의 식이섬유를 포함해 매끼 챙겨 먹기 어려운 영양소를 간편하고 맛있게 채울 수 있다. 또한 밀가루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글루텐 프리 제품이라 더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오!늘단백 초코바’는 ‘밀크초코 카라멜 맛’과 ‘밀크초코 피스타치오 맛’ 2종이다. 카라멜 맛은 달콤한 카라멜의 풍미가 매력적이며, 부드러운 단백질 크런치로 바삭한 식감을 더했다. 피스타치오 맛은 진한 초코에 피스타치오와 통아몬드가 아낌없이 들어가 고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맛이 특징이다.하림은 신상위크 기간 ‘오!늘단백 초코바’ 2종 10개 묶음..

GS25 ‘오징어 게임’ 상품 250만 개 판매·팝업스토어 총 3만 명 방문

GS25가 성수동 ‘도어투성수’ 매장에서 지난해 12월 20일(금)부터 1월 12일(일)까지 운영한 ‘오징어 게임’ 팝업스토어에 총 3만 명이 방문했다. 지금까지 ‘도어투성수’에서 진행한 40회 팝업스토어 중 방문 인원 기준 최대 규모다. 특히 지난해 마지막 날인 12월 31일(화)에는 1일 방문객 기준으로 가장 많은 2047명이 찾았다. 그야말로 행사 기간 내내 문전성시를 이룬 것이다.지난해 11월부터 선보인 ‘오징어 게임’ 협업 상품은 1월 17일(금)까지 250만 개를 기록 중이다. 특히 12월 26일(목)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 이후 협업 상품들이 가파른 성장세를 기록하며 특수를 제대로 누리고 있다. 대표적으로 ‘오징어 게임’ 시그니처라 할 수 있는 ‘랜덤달고나’는 시즌 공개일 전후 일주일간..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에딧샵, 론칭 1주년 앞두고 성장 가속

- 약 10개월 만에 월 매출 기준 165% 성장, 에디터 수 54% 증가- 고객 중심 브랜드 및 상품 확대, 고객 편의 요소 등 전면 업그레이드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의 온라인 플랫폼 ‘에딧샵(A-dit SHOP)’이 론칭 1주년을 앞두고 월 매출 기준 165% 이상 성장하며 사업에 속도가 붙고 있다.에딧샵은 아모레퍼시픽 뉴커머스 채널의 공식 판매원인 에디터(A-ditor)가 운영하는 온라인 뷰티 편집숍으로 2024년 2월 론칭했다. 에디터는 아모레퍼시픽의 설화수, 헤라, 홀리추얼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 중 자신이 원하는 상품을 본인의 에딧샵에서 판매할 수 있다.에딧샵 론칭 이후 약 1년간 에디터 수는 54% 증가하여 현재 5만 7천여 명이 활동하고 있으며, 에딧샵 월 매출은 작년 12월 말 기준 ..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