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프리미엄 TV 고객 중 절반은 ‘AI 구독클럽’으로 구매
2월 한 달간 Neo QLED와 OLED 구매 고객 중 절반이 ‘AI 구독클럽’으로 구매하면서 프리미엄 TV 구독이 인기를 끌고 있다.
지난해 12월 ‘AI 구독클럽’ 출시 이후 프리미엄 TV 구독 비중이 12월에는 20%대였지만 올해 2월에는 2배 이상 상승해 50%를 기록했다.
특히 삼성전자 Neo QLED와 OLED 판매량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전년 동기대비 10% 이상 상승했다.
‘AI 구독클럽’이 삼성전자 프리미엄 TV 판매량을 증가시키는 데 영향을 준 것으로 분석된다.
가전제품 중 상대적으로 가격이 높은 프리미엄 TV를 ‘AI 구독클럽’으로 초기 구매 비용 부담을 낮출 수 있는 점이 소비자들 사이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것으로 분석된다.
특히 AI TV에 대한 소비자 선호도가 높아짐에 따라 ‘AI 구독클럽’은 삼성만의 AI 기능이 탑재된 TV를 경험하고자 하는 고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
△AI 스마트 홈 △홈 모니터링 △클릭 투 서치 △실시간 번역 △AI 모드 등 AI 기능을 대폭 강화한 55형 OLED TV 신제품의 경우 ‘AI 구독클럽’의 ‘AI 올인원’ 요금제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카드 혜택 등을 포함하면 월 1만원대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삼성 AI TV를 구매할 수 있으며, 무상 수리 서비스 기간이 5년으로 연장된다.
*‘AI 구독클럽’ 삼성카드로 월 최대 2만3000원 결제 대금 차감 혜택을 받을 수 있음
또 ‘AI 구독클럽’ 가입 시 삼성전자서비스 전문 엔지니어에게 최대 5년간 무상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어 1년간의 품질 보증 기간 이후에도 안심하고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TV 구독의 인기 요인이다.
'봉석하우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프로야구 시즌 맞아 스포츠 마케팅 나서 (0) | 2025.03.09 |
---|---|
제주삼다수, 브랜드 캐릭터 ‘쏭이와 송이’ 카카오톡 이모티콘 출시… 선착순 5만 명 한정 무료 배포 (0) | 2025.03.06 |
현대백화점 목동점, "프리미엄 명품 세탁 서비스 경험해보세요" (0) | 2025.03.03 |
LG CNS 데이터센터, 행안부 ‘재해경감 우수기업 인증’ 획득 (0) | 2025.03.02 |
크린토피아 블랙라벨, 현대백화점 목동점 팝업 스토어 오픈 (0) | 2025.03.0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