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들최신정보(NEW)

장수진 매력에 풍덩!

A/S맨 2024. 10. 10. 16:51
728x90

 

 

유해의심성분 없는 식물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가 성수에서 운영한 팝업스토어 ‘수분에 취하다 <장수진 수분포차>(이하 장수진 수분포차)’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 9월 13일(금)부터 10월 9일(수)까지 약 한 달 진행됐다. 뜨거운 성원에 사전 예약 매진 및 연일 이어지는 오픈런과 현장 웨이팅으로 그 인기를 입증했다. 특히 황금연휴에는 예상 방문 인원의 4배나 많은 인파가 몰리기도 했다.

 
장수진 수분포차는 아이소이의 수분 베스트셀러인 ‘장수진 수분크림’을 메인으로 한 아이소이의 첫 성수 팝업스토어다. 건조한 일상의 스트레스를 털어버리고 장수진만의 수분에 흠뻑 취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기획, 운영됐다. ‘수분에 취하다’라는 슬로건에 맞춰 ‘포장마차’ 컨셉으로 꾸미고, 제품 키 컬러인 ‘그린’을 전반적으로 배치해 제품과 스토어를 한눈에 매칭할 수 있도록 했다. 제품의 수분감을 시각적으로 표현한 포토존과 제품의 특장점을 게임으로 표현한 공간, 장수진 수분포차만의 굿즈인 ‘키링 파우치’를 꾸밀 수 있는 테이블까지 작지만 알찬 구성으로 호평을 받았다.

다양한 공간 구성 중 가장 사랑받았던 부분은 바로 ‘수분 가챠(뽑기) 존’이다. 팝업스토어 내 다양한 체험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가 진행된 곳이다. 수족관을 떠올리는 대형 수조로 시선을 사로잡고, 수조 속 뽑기 캡슐을 낚시하듯 뜰채로 떠 올리는 과정을 통해 긴장감과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뜰채로 떠올린 등수에 따라 특별 선물과 함께 본 굿즈인 ‘장수진 키링 파우치’를 제공해 인기를 더했다.

현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온라인 후기를 통해 ‘오랜만에 시간을 투자할만한 팝업을 발견했다’, ‘수조에서 선물을 뽑는 건 처음이라 비주얼이 신박하다’, ‘트렌디한 파우치 키링에 제품 미니어처를 접목하다니 예쁘면서도 실용적이다’ 등 다양한 후기를 남겼다.

한편, 아이소이 장수진 수분크림은 100시간, 속보습 효과로 깊고 오래가는 수분을 선사하는 아이소이 베스트셀러 수분크림이다. 비건인증 및 엄격한 독일 더마테스트의 피부자극 테스트까지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번들거림 없이 깔끔하게 흡수되어 메이크업 밀착력도 높여준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