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마케팅은 태국 시장 진출을 목표로 하는 브랜드들에게 강력한 해법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태국 내 영향력 있는 틱톡커와의 협업을 통해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효과적으로 높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다.태국은 틱톡(TikTok)의 사용자 수에서 글로벌 상위 10위권에 포함될 만큼 활발한 소셜 미디어 시장을 보유하고 있다. 2023년 기준 태국 내 틱톡 사용자는 약 4000만 명에 달하며, 이들 중 70% 이상이 틱톡의 제품 리뷰와 추천 콘텐츠를 구매 결정에 참고한다는 조사 결과가 있다.알파마케팅은 이런 점에 주목해 2024년 한 해 동안 브랜드사에 태국 현지 틱톡커 500명 이상을 연결했다. 그 결과, 참여 브랜드의 평균 매출이 캠페인 시작 후 300% 이상 증가하며 성과를 입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