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이제 본토의 맛을 담은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의 중화요리와 이탈리아 남부 나폴리식 정통 요리를 전국 어디에서나 집에서도 간편하게 먹을 수 있게 되었다.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은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와 정통 나폴리식 퀴진 레스토랑 ‘더키친 일뽀르노’와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을 포함한 총 16종의 간편식을 쿠팡을 통해 런칭한다.
최근 국내를 뜨겁게 달구고 있는 미식 열풍에 힘입어 각 레스토랑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은 음식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집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요리들을 상품으로 개발했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전 세계에 1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둔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중국 현지 요리사들을 50인 이상 초청하여 중화요리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서 선보이고 있으며, 소공점 매장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레스토랑’에 8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에 상하키친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간편식은 7종이다. 상큼한 풍미가 돋보이는 ‘레몬딜버터 크림새우’ 및 특제마늘소스로 불향과 매콤한 감칠맛을 더한 ‘마늘 깐풍기’, 엄선된 7가지 재료를 사용해 만든 ‘7선 양주식 볶음밥’, ‘7선 유니짜장’을 먼저 출시하고, 순차적으로 이번 달 안에 ‘7선 마파두부덮밥’과 ‘7선 어향가지덮밥’, ‘7선 유산슬덮밥’을 출시할 예정이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자연에서 얻은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구워 낸 특별한 화덕요리들을 선보이는 정통 남부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규정한 ‘나폴리 피자 규정’에 맞춰 피자 장인들이 수제화덕에서 구워 낸 피자들과 재료의 신선함과 본연의 맛을 살린 나폴리식 파스타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간편식은 나폴리식 파스타 4종이다. 토마토 함량이 66% 들어간 ‘포모도로 파스타’와 갑각류 소스로 풍미를 채운 ‘비스크로제 파스타’, 트러플과 양송이, 표고 버섯 등을 더한 ‘트러플 크림 파스타’와 토마토 소스에 볶은 고기로 풍미를 살린 ‘볼로네제 파스타’를 출시했다.
더불어 상하키친에서도 핫도그 3종과 떡볶이 2종의 간편식을 함께 선보였다. 상하치즈가 93% 들어가 고소한 풍미를 느낄 수 있는 ‘모짜렐라 코코넛 핫도그’와 돼지고기에 달콤하고 바삭한 코코넛 빵가루를 입힌 ‘육즙가득 코코넛 핫도그’, 매콤한 케이준 감자튀김을 더한 ‘통모짜렐라 케이준 감자핫도그’가 있다. 떡볶이는 쌀과 밀로 나누어 취향에 맞춰 선택 가능한 부산식 ‘쫄깃가래떡 진한 쌀떡볶이’와 국물이 자작한 ‘매콤달콤 국물 밀떡볶이’가 있다.
매일유업은 이번 상하키친의 16종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간 2입 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주간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더불어 2025년 3월 11일까지 신제품 1회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위한 레스토랑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혹은 더키친 일뽀르노를 방문하여 구매내역을 보여주면 월 선착순 100명씩 매장에서 판매 중인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과 크리스탈 제이드, 더키친 일뽀르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구매는 3월 10일까지 쿠팡에서만 가능하며, 추후 판매처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
매일유업 상하키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미식에 대한 관심과 기준을 한층 높이면서, 간편식도 이제 집에서 유명 맛집 수준의 음식을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맛과 품질이 발전하고 있다"며, "이번에 상하키친이 협업한 ‘크리스탈 제이드’와 ‘더키친 일뽀르노’는 현지의 정통 맛을 그대로 재현하는 레스토랑들로 잘 알려져 있다. 앞으로 고객들이 이번 상하키친이 새로 선보인 간편식들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매일유업(대표 김선희)의 간편식 브랜드 상하키친은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와 정통 나폴리식 퀴진 레스토랑 ‘더키친 일뽀르노’와 협업하여 레스토랑 간편식을 포함한 총 16종의 간편식을 쿠팡을 통해 런칭한다.
크리스탈 제이드는 전 세계에 100여개 이상의 매장을 둔 글로벌 차이니즈 레스토랑 브랜드이다. 국내에서는 중국 현지 요리사들을 50인 이상 초청하여 중화요리 정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해서 선보이고 있으며, 소공점 매장은 ‘미쉐린 가이드 서울 레스토랑’에 8년 연속 선정되는 쾌거를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에 상하키친과 협업을 통해 선보인 간편식은 7종이다. 상큼한 풍미가 돋보이는 ‘레몬딜버터 크림새우’ 및 특제마늘소스로 불향과 매콤한 감칠맛을 더한 ‘마늘 깐풍기’, 엄선된 7가지 재료를 사용해 만든 ‘7선 양주식 볶음밥’, ‘7선 유니짜장’을 먼저 출시하고, 순차적으로 이번 달 안에 ‘7선 마파두부덮밥’과 ‘7선 어향가지덮밥’, ‘7선 유산슬덮밥’을 출시할 예정이다.
더 키친 일뽀르노는 자연에서 얻은 좋은 재료 본연의 맛을 살려 구워 낸 특별한 화덕요리들을 선보이는 정통 남부 이탈리안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나폴리 피자 협회에서 규정한 ‘나폴리 피자 규정’에 맞춰 피자 장인들이 수제화덕에서 구워 낸 피자들과 재료의 신선함과 본연의 맛을 살린 나폴리식 파스타 메뉴들을 맛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간편식은 나폴리식 파스타 4종이다. 토마토 함량이 66% 들어간 ‘포모도로 파스타’와 갑각류 소스로 풍미를 채운 ‘비스크로제 파스타’, 트러플과 양송이, 표고 버섯 등을 더한 ‘트러플 크림 파스타’와 토마토 소스에 볶은 고기로 풍미를 살린 ‘볼로네제 파스타’를 출시했다.
매일유업은 이번 상하키친의 16종 간편식 출시를 기념해 일주일 간 2입 번들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이주간 3만원 이상 구매 시 4천원 할인혜택을 누릴 수 있는 장바구니 쿠폰도 제공한다. 더불어 2025년 3월 11일까지 신제품 1회 구매금액이 3만원 이상인 고객들을 위한 레스토랑 연계 이벤트도 진행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혹은 더키친 일뽀르노를 방문하여 구매내역을 보여주면 월 선착순 100명씩 매장에서 판매 중인 메뉴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와 관련하여 더 자세한 사항은 매일유업과 크리스탈 제이드, 더키친 일뽀르노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품 구매는 3월 10일까지 쿠팡에서만 가능하며, 추후 판매처를 확대해 갈 계획이다.
매일유업 상하키친 관계자는 "최근 소비자들이 미식에 대한 관심과 기준을 한층 높이면서, 간편식도 이제 집에서 유명 맛집 수준의 음식을 레스토랑 간편식으로 즐길 수 있을 정도로 맛과 품질이 발전하고 있다"며, "이번에 상하키친이 협업한 ‘크리스탈 제이드’와 ‘더키친 일뽀르노’는 현지의 정통 맛을 그대로 재현하는 레스토랑들로 잘 알려져 있다. 앞으로 고객들이 이번 상하키친이 새로 선보인 간편식들을 통해 전국 어디서든 셰프들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레스토랑의 맛을 가정에서도 간편하게 경험하시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끝)
728x90
반응형
'기업들최신정보(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주택도시공사, KB국민은행과 ‘GH전세임대 플랫폼’서비스 실시 (2) | 2024.12.15 |
---|---|
KG이니시스, 기업가치 제고 계획 발표 “3년간 주주환원율 30%” (0) | 2024.12.14 |
한샘, ESG 경영 성과…한샘 장애인스포츠단 전국체전서 8개 메달 쾌거 (0) | 2024.12.11 |
식약처, 제12기 의약품안전지킴이 모집 (0) | 2024.12.10 |
11월 CBSI 전월 대비 4.0p 하락한 66.9 기록 (1) | 2024.12.1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