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반응형
NS홈쇼핑이 지난 9일 서울 롯데호텔 월드에서 열린 '2024년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및 인증서 수여식’에서 대상(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인증식과 함께 CCM발전과 확산에 공헌한 기업을 선정해 ‘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포상’ 시상식도 실시하고 있다.
올해 이 시상식에서 NS홈쇼핑이 ‘2024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대상(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2009년 첫 CCM 인증 이후 작년까지 8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아 22년에는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된바 있다.
올해는 CCM 활동에 대한 진정성 있는 성과를 인정받아 ‘2024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대상(대통령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그 동안 NS홈쇼핑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
’라는 기업 미션을 통해 품질경영을 기반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해왔다.
특히 ‘디지털컨택센터 선진화 시스템’ 구축으로 고객 응대 만족도를 향상시켰으며, 고객이 모든 주문채널에서 주문, 취소, 교환, 반품, 변경 등을 편리하게 이용하도록 개선하고 ‘콜 통계분석기법’을 활용한 ‘콜예측 고도화 및 고객 불만 관리 체계 구축’으로 고객 만족도를 크게 향상 시켰다는 평가를 받았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홈쇼핑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온 결과로 얻은 금번의 수상이 더욱 기쁘고 뜻 깊다.
”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만족을 넘어 신뢰로 이어가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CCM (소비자중심경영,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제도는 기업이 수행하는 모든 활동을 소비자 관점에서 구성하고 관련 경영활동을 지속적으로 개선하고 있는지를 한국소비자원이 평가하고 공정거래위원회가 인증하는 제도다.
올해 이 시상식에서 NS홈쇼핑이 ‘2024소비자중심경영(CCM) 우수기업 대상(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NS홈쇼핑은 2009년 첫 CCM 인증 이후 작년까지 8회 연속 CCM 인증을 받아 22년에는 ‘명예의 전당’에 헌액 된바 있다.
그 동안 NS홈쇼핑은 ‘신뢰받는 상품과 서비스, 브랜드 기반으로 고객의 삶에 도움이 되는 세상의 모든 가치를 연결한다.
’라는 기업 미션을 통해 품질경영을 기반한 ‘소비자중심경영’을 실천해왔다.
NS홈쇼핑 조항목 대표이사는 “NS홈쇼핑 모든 임직원들이 함께 고객만족을 최우선으로 서비스를 개선해 온 결과로 얻은 금번의 수상이 더욱 기쁘고 뜻 깊다.
”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고객만족을 넘어 신뢰로 이어가는 고객중심 서비스를 제공하고 고객에게 더 높은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말했다.
728x90
반응형
'기업들최신정보(NEW)'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물산, ㈜한화 건설부문과 스마트 주거기술 파트너십 체결 (2) | 2024.12.19 |
---|---|
롯데케미칼, 14개 공모 회사채 실적관련 재무특약 조정 가결 (0) | 2024.12.19 |
엘엔로보틱스, J&J ‘코리아 이노베이션 퀵파이어 챌린지’ 수상 (0) | 2024.12.18 |
SPC 파리바게뜨, NBC 美 록펠러센터 X-mas 트리 점등식에 등장 (1) | 2024.12.18 |
휴온스바이오파마, KIST와 ‘건성 황반변성 점안제 개발’ 협약 체결 (0) | 2024.12.18 |